휴우 아쉽네유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많이...최소 무 예상했는데ㅠㅠㅠㅠ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9 아쉬우니까 밥먹죠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9 아쉬우니까 밥먹죠 작성자아직은청년 | 작성시간 26.06.19 전 삼대떡으로 질 줄 앎.매우 잘 싸워줬다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