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수칸 진짜 아쉽나보네 ㅋㅋㅋ

작성자차나핑|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 목록 댓글 4

빡세게 피드백 하는거보면

대충요약
남아공 무조건 이겨야한다 비기면 그냥 올라가서 노답일꺼같음
손톱 아니다 되는날도있는데 반반 도박인데 윙으로가면 그냥 상수아니냐
쓰리백좀 버려라
제일중요한건 아직도 얘도 쓰고싶고 쟤도 쓰고싶고 이것도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어하는거같다 이젠 확실히 결정하고 쭉가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19 ㄹㅇ 맞말만 하고 쿨하게 퇴장
  •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한국전 보면서 얘기하는 거 보면 진짜 축구 오래 본 짬바가 있어서 축잘알이긴 하더라고요
    동수칸이 얘기한 거 해설위원이 1~2분 뒤에 똑같이 말하기도 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루밍바나나 | 작성시간 26.06.19 캬 쥐린다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 동수칸 팀하나 맡기고 키우라고하고싶을만큼 재능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