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세게 피드백 하는거보면
대충요약
남아공 무조건 이겨야한다 비기면 그냥 올라가서 노답일꺼같음
손톱 아니다 되는날도있는데 반반 도박인데 윙으로가면 그냥 상수아니냐
쓰리백좀 버려라
제일중요한건 아직도 얘도 쓰고싶고 쟤도 쓰고싶고 이것도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어하는거같다 이젠 확실히 결정하고 쭉가야한다
다음검색
빡세게 피드백 하는거보면
대충요약
남아공 무조건 이겨야한다 비기면 그냥 올라가서 노답일꺼같음
손톱 아니다 되는날도있는데 반반 도박인데 윙으로가면 그냥 상수아니냐
쓰리백좀 버려라
제일중요한건 아직도 얘도 쓰고싶고 쟤도 쓰고싶고 이것도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어하는거같다 이젠 확실히 결정하고 쭉가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