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양산 신이네

작성자띠로리훈련|작성시간26.06.19|조회수134 목록 댓글 5

테토남 정수리 햇빛에 녹을거 같아서
걍 에겐하기로 하고 양산 썼는데 쥰내게 시원함 양산 밑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SSe | 작성시간 26.06.19 ㅇㅈ 쓰다가 한번씩 얼마나 덥나 싶어서 양산 내리면 녹아내려요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9 님 양산없는 동안 인생 손해봄ㅋ
  • 답댓글 작성자띠로리훈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동안 님 혼자 썼나요? 정신적 피해보상 요구합니다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19 양산 안쓰고다니심? 양산과 선크림 같이 바르고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로리훈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바보같이 눈치보느라 안씀
    이제 안쓰면 죽을거 같아서 알빠누 하고 쓰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