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후기랄건 없구 저녁 맛있게먹고 2차는 카페가서 얘기하구 다음주 금요일에 삼프터 잡았어여
자세한 얘기는 개인적인거라 적을 순 없지만 첫번째보단 확실히 분위기 더 유쾌했고 좀 더 자기자신을 표현한 자리랄까여.
다음검색
사실 후기랄건 없구 저녁 맛있게먹고 2차는 카페가서 얘기하구 다음주 금요일에 삼프터 잡았어여
자세한 얘기는 개인적인거라 적을 순 없지만 첫번째보단 확실히 분위기 더 유쾌했고 좀 더 자기자신을 표현한 자리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