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애프터후기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8 목록 댓글 56

사실 후기랄건 없구 저녁 맛있게먹고 2차는 카페가서 얘기하구 다음주 금요일에 삼프터 잡았어여
자세한 얘기는 개인적인거라 적을 순 없지만 첫번째보단 확실히 분위기 더 유쾌했고 좀 더 자기자신을 표현한 자리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미 다 먹었부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루살yi | 작성시간 26.06.19 ㅊㅊ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