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조규성 왜 안써요?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19|조회수9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폼이 나락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격호 | 작성시간 26.06.19 명보씨한테 물어봐야댐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19 부상 복귀후에 소속팀 스탯은 별로긴하네요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9 폼 별로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