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컬레슨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하이루움|작성시간26.06.19|조회수225 목록 댓글 21

기간은 얼마나받으셨나요~?
지금 주1회 두달받고있는데
생각보다 잘 안느는거같아서..

그냥 그만해야 하나싶기도하고
너무 배운지 얼마안되긴햇죠?허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둥냥이 | 작성시간 26.06.19 하이루움 일단 박자감 이런거는 타고나는 영역이라... 그런노래는 못하고 임한별 하현우같이 작정하고 높게 만든 노래가 아닌이상 다른 완성도는 별론으로 하고 음역가지고 못부르는 노래는 거의 없어요
  •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26.06.19 저 1년 넘었는데 ㅋㅋㅋ
    는거 같지가 않네요 ㅋㅋㅋㅋ.. 보컬이란게 개개인차이도 심하고, 스타트도 다 사람마다 달라서

    언제 늘지 좀 알 수 없는 종목인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루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ㅜㅜ완전처음보다나아진거같긴한데..
  • 작성자잘안되네요 |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피지컬을 타서.. 짧은 기간으론 어림도 없더라구요
  • 작성자REZE | 작성시간 26.06.20 6개월짼데 매일매일 두시간 연습할거 아니면 안되던거 되게하는건 포기하라고 하셨음.
    대신에 짧은 기간에 쿠세빼는거랑 부드럽게 부르는법 등등 기술적인건 변할 수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