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지하 원룸 살아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Orange Splash|작성시간26.06.19|조회수92 목록 댓글 4

도배장판하고 외관상 엄청 깔끔한 반지하 싸게 올라왔길래 괜찮아 보여서 여쭙니다!

7평에 300/40인데 좋아보여요 회사랑도 가깝구
반지하는 거르는 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브리엘말괄량이 | 작성시간 26.06.19 제가 살았던 반지하는 습기땜에 벽에 곰팡이 올라오고 여름 장마 기간에 하수도 역류해서 장판 다 들뜨기도 했어요 ㅋㅋ

    도배 장판 깔끔하게 새로한거 보고 들어갔다가 ㅠ
  •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으악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셨어요?
  • 작성자가브리엘말괄량이 | 작성시간 26.06.19 원상복구 해줄때까지 모텔에서 살았어요
    집주인분이 돈내주시구
  • 작성자하루살yi | 작성시간 26.06.19 네 무조건 거르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