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장판하고 외관상 엄청 깔끔한 반지하 싸게 올라왔길래 괜찮아 보여서 여쭙니다!
7평에 300/40인데 좋아보여요 회사랑도 가깝구
반지하는 거르는 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브리엘말괄량이 작성시간 26.06.19 제가 살았던 반지하는 습기땜에 벽에 곰팡이 올라오고 여름 장마 기간에 하수도 역류해서 장판 다 들뜨기도 했어요 ㅋㅋ
도배 장판 깔끔하게 새로한거 보고 들어갔다가 ㅠ -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으악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셨어요?
-
작성자가브리엘말괄량이 작성시간 26.06.19 원상복구 해줄때까지 모텔에서 살았어요
집주인분이 돈내주시구 -
작성자하루살yi 작성시간 26.06.19 네 무조건 거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