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받았다고 우기면 어쩌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중무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사진찍는 시간도 아까운가봄... 저사진 하나로 전체 돌려막기 ㅋㅋ
-
작성자정채연 작성시간 26.06.19 어머
-
작성자등 긁긁 작성시간 26.06.19 옛날에 치킨집할때 (배달대행이란게 있지도 않던 시절) 배달 해주신던 삼촌이 폰 액정 깨져서 맨 아래쪽 말고는 터치가 안된다고 포스트잇에 저런식으로 적어놓고 들고다니면서 찍어보내면 안되냐고 어케 그렇게는 위치가 딱 된다고 하시길래 하루 내 폰 빌려드린적 있었는데ㄷㄷ 담날 낮에 고쳐오셔서 다행이었지만
-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19 엥????
-
작성자그림 작성시간 26.06.19 사진 찍으면 바로 문자 가는 어플 같은거 아니였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