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송완료사진

작성자연중무휴|작성시간26.06.19|조회수405 목록 댓글 6

못받았다고 우기면 어쩌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중무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진찍는 시간도 아까운가봄... 저사진 하나로 전체 돌려막기 ㅋㅋ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9 어머
  • 작성자등 긁긁 | 작성시간 26.06.19 옛날에 치킨집할때 (배달대행이란게 있지도 않던 시절) 배달 해주신던 삼촌이 폰 액정 깨져서 맨 아래쪽 말고는 터치가 안된다고 포스트잇에 저런식으로 적어놓고 들고다니면서 찍어보내면 안되냐고 어케 그렇게는 위치가 딱 된다고 하시길래 하루 내 폰 빌려드린적 있었는데ㄷㄷ 담날 낮에 고쳐오셔서 다행이었지만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9 엥????
  • 작성자그림 | 작성시간 26.06.19 사진 찍으면 바로 문자 가는 어플 같은거 아니였나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