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대질환 보험료 보통 얼마정도 내나요?

작성자덕대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73 목록 댓글 7

이제 알아보고 가입하려는데, 보통 3대질환 진담보험은 필수로 가져가더라고요

보통 30대 남성은 어느정도 납부하나요?

필수체크할부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ngle warfare | 작성시간 26.06.19 암뇌심 진단비 수술비 30만원정도..? 남들 보다는 많이 내는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덕대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헉 생각보다 많이 내시네요..? 수술비 포함이라그런가
  • 답댓글 작성자jungle warfare | 작성시간 26.06.19 덕대디 10만원대 2개들었어요 보장금액을 늘려서 그런 거 같아요
  • 작성자부들부들오리인생 | 작성시간 26.06.19 전 11만원이요
  • 답댓글 작성자덕대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