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 가야지..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4

밖에 비 온다더만 한두방울 내림 ㅡㅡ
습해서 더 더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9 3시부터온다하니 더 잇다 가죠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ㄴㄴ 넘 더움 땀 범벅됨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9 곧 쏟아질듯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람들 우산 쓰다가 다 접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