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가야지..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밖에 비 온다더만 한두방울 내림 ㅡㅡ습해서 더 더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9 3시부터온다하니 더 잇다 가죠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ㄴㄴ 넘 더움 땀 범벅됨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9 곧 쏟아질듯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람들 우산 쓰다가 다 접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