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사무소에서 일하는 분 있으신가요?

작성자닝닝|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 목록 댓글 1

몇년간 수많은 기기에서 뭘해도 지문 인식이 안됨 ㅠㅠ

방금도 동사무소에서 손가락 다 바꿔도 실패함

지문 재등록 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신분증 재발급하면 엄지 한짝만 재등록 가능하다는데여

손가락 하나만 등록해도 문제없는건가요?
열짝 다 등록해주면 안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9 걍 신분증 재발급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