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간 수많은 기기에서 뭘해도 지문 인식이 안됨 ㅠㅠ
방금도 동사무소에서 손가락 다 바꿔도 실패함
지문 재등록 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신분증 재발급하면 엄지 한짝만 재등록 가능하다는데여
손가락 하나만 등록해도 문제없는건가요?
열짝 다 등록해주면 안되나
다음검색
몇년간 수많은 기기에서 뭘해도 지문 인식이 안됨 ㅠㅠ
방금도 동사무소에서 손가락 다 바꿔도 실패함
지문 재등록 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신분증 재발급하면 엄지 한짝만 재등록 가능하다는데여
손가락 하나만 등록해도 문제없는건가요?
열짝 다 등록해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