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먹죠? 아침 점심 다 못 먹엇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와 이거도 미친듯
-
답댓글 작성자한요일 작성시간 26.06.19 돌태형OUT 개인차가 있겠지만
맞기시작하면 밥생각이 안남
저 매일 커피만 마시다가 72시간만에 첫끼묵음ㅋㅋㅋㅋ
안들어가도 조금씩이라도 잘챙겨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한요일 ㅇㅎ... 저 계속 식단 하다가 해서 닭찌찌 하나면 괜찮을거 같긴해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요일 작성시간 26.06.19 돌태형OUT 헬짱이다 !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한요일 ㄴㄴ 웨이트는 어쩌다 하긴하는데 유.무산소 전신 운동이라 .. 이제는 웨이트나 맨몸 운동 병행해야 할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