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녁메뉴 추천해드립니다

작성자닉넴뭐가좋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 목록 댓글 4

대게(노량진 및 하남수산시장 기준) 39,000

백합 (이마트 슈퍼 800그람) 8,000

술 3,000

해서 50,000원에 술한잔 맛나게 드십쇼

저는 갑오징어 얼려논거 숙회 추가예정

대게 껍닥 볶음밥 필수

이상입니다

대게 찍어논사진이없어서 홍게로 대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19 한끼에 오마넌을 태워?!
  • 답댓글 작성자닉넴뭐가좋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가서 대충 술마셔도 오마넌 기본이자너요ㅎ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닉넴뭐가좋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위슼희 한병 들고오십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