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강풍이다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라갈 뻔 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9 안날아가요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19 괜찮습니다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19 김풍인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