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자혼자 제주도여행 괜찮은가요?

작성자옥정동주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11

33살 육아에지쳐 혼자서여행좀 제주도로 2박3일다녀오려고 하는데 여기는꼭 가야한다나
숙소추천 해주실만한곳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옥정동주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렌트말고 자전거만타고다녀도 좋은가요?
  • 답댓글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9 옥정동주민 여러곳 다니실거라면 차량렌트가 좋구요 한곳 정해서 주변 둘러보실거면 자전거도 좋아요 어떤 감수성을 좋아하시는지에 따라 다를거 같습니다 좀 편하게 쉬다 오실려면 차량렌트 하시고 남쪽 해안가 카페가셔서 바닷가 보시는것도 좋고 맛집을 다니시는것도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9 유탁 좋아하는 장소중에 협재옆에 금능해수욕장이 있어요 거기 해질녘에 가셔서 계단에 앉아서 회포장한거에 맥주한잔 하면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9 유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옥정동주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유탁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