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4시 퇴근각

작성자Dumbo|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2

인줄 알았는데 왜 아무도 갈 준비를 안하죠???
다같이 가기로 해놓고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축구봐서 2시간 연장~~
  • 답댓글 작성자Dumb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축구 못보고 회의들어갔는데…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