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공항 찍사들 대단한듯 작성자서른의피지컬|작성시간26.06.19|조회수2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코르티스 출국하는거 영상으로 보는데경호원들이 막 둥글게둥글게 손으로 보호하면서들어가는데 그거 잠깐 찍겠다고 경호원들이 근처붙지말라고 밀치는거 참아가면서 핸드폰들고 찍는게 참 뭔가 괴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19 정상이 아님정상이 아닌 사람들이 많아야 돈버는 산업이라 그런가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단순 팬심을 떠나서 뭔가.. 집착..? 그런 감정인 느낌쓰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9 한번가보고 아니다싶어서 안가능곳..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9 그런 사진 찍을수록 돈이 되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