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이프가 오늘 아기 데리고 친정에 간다는데요 ..

작성자아아리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552 목록 댓글 16

와이프랑 딸래미 보는 맛으로 퇴근하는 사람인데 

집에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니 우울하네요..

낼 저녁에 온다는데..

 

별로 집에 가고싶지도 않고..

친구들도 다들 유부남이라 번개가 쉽지도 않고..

 

차라리 애기랑 다 집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근데 

베테랑2 / 슬램덩크 오리지날(만화) / 하트맨 / 야당 / 휴민트 / 승부 / 등등

 

영화 머 재밌는거 있을까요?

 

오늘 시간만 잘 쓰면 영화 2편을 볼 수 있을 듯 ㅎㅎㅎㅎㅎ

 

혹시 넷플릭스 / 티빙  킬링타임 영화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오늘 저녁은 그냥 입맛이 없어서 치킨이랑 소맥 대충 먹을려구요 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N.G Chovy | 작성시간 26.06.19 어어 입꼬리 거의 조커이신데여?
  • 작성자새내깅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몰름보 반장 | 작성시간 26.06.19 잔치 열렸네
  • 작성자코자용 | 작성시간 26.06.19 와이프님 여기에요!! 여기!!
  • 작성자부패의사슬 | 작성시간 26.06.19 킬러들의쇼핑몰 켜놓고 혼술하시면 좋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