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랑 딸래미 보는 맛으로 퇴근하는 사람인데
집에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니 우울하네요..
낼 저녁에 온다는데..
별로 집에 가고싶지도 않고..
친구들도 다들 유부남이라 번개가 쉽지도 않고..
차라리 애기랑 다 집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근데
베테랑2 / 슬램덩크 오리지날(만화) / 하트맨 / 야당 / 휴민트 / 승부 / 등등
영화 머 재밌는거 있을까요?
오늘 시간만 잘 쓰면 영화 2편을 볼 수 있을 듯 ㅎㅎㅎㅎㅎ
혹시 넷플릭스 / 티빙 킬링타임 영화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오늘 저녁은 그냥 입맛이 없어서 치킨이랑 소맥 대충 먹을려구요 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