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분들 동성 친구가 잘생기면 더 호감가나요?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작성시간26.06.19|조회수222 목록 댓글 9

저는 잘 모르겠어요
잘생겨도 성격 안맞으면 피하게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c Allister | 작성시간 26.06.19 성격 맞다는 전제하에 깔끔하게 생기면 더 좋긴함
  • 작성자부산매콤주먹 |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청내공 2022년8월 만기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못생기면 대화도 하기 어려움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말갈족장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연구도 있던데 동성이어도 잘생기면 대우가 달라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