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동성 친구가 잘생기면 더 호감가나요?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작성시간26.06.19|조회수22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잘 모르겠어요 잘생겨도 성격 안맞으면 피하게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c Allister | 작성시간 26.06.19 성격 맞다는 전제하에 깔끔하게 생기면 더 좋긴함 작성자부산매콤주먹 | 작성시간 26.06.19 네 작성자청내공 2022년8월 만기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못생기면 대화도 하기 어려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9 넹 작성자말갈족장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연구도 있던데 동성이어도 잘생기면 대우가 달라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