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전자 다니시는분들 질문좀..!

작성자살빼쟈살빼쟈|작성시간26.06.19|조회수378 목록 댓글 4

혹시 삼성 임직원몰에서 가전 사도 지금 20프로 환급해주는거 적용되는지 아시는분 잇을까요? 

 

적용되면 지인한테 부탁해서 사볼까하는데..! 

제 지인들은 모르겟다고해서 혹시나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19 넹 되요
  • 작성자나권중운 | 작성시간 26.06.19 대신 구매한 임직원 명의 삼성 계정으로만 온라인 상품권이 들어가서요 님이 쓸수는 없어요
  •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19 지인 명의로 아마 구매를 하고 님한테 토스하는거일거에요 근데 문제는 없음요
  • 작성자살빼쟈살빼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