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아카페라 블랙 먹는데 생수에 아메리카노 살짝 넣은 맛임

작성자SYSTEM 99|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 목록 댓글 7

물인데 아메리카노맛 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은뿌링클 | 작성시간 26.06.19 그 1100원인가 하는 무라벨이고 얇은 페트병에 있는거요? 저도 디카페인 그거 맛있어서 20개씩 시켜먹음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마자요 원래 카라멜이나 바닐라만 먹다가 이거 먹어봤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박봉갑 | 작성시간 26.06.19 원래 그런 결명자스러움이 존맛임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메리카노 튜토리얼급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19 얼음 가득 넣으면 물처럼 마시기 좋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