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인데 아메리카노맛 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은뿌링클 작성시간 26.06.19 그 1100원인가 하는 무라벨이고 얇은 페트병에 있는거요? 저도 디카페인 그거 맛있어서 20개씩 시켜먹음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마자요 원래 카라멜이나 바닐라만 먹다가 이거 먹어봤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박봉갑 작성시간 26.06.19 원래 그런 결명자스러움이 존맛임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메리카노 튜토리얼급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작성시간 26.06.19 얼음 가득 넣으면 물처럼 마시기 좋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