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년6월에 코스피 손절하고 코인 산 사람있나요??

작성자대중교통카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330 목록 댓글 2

그게나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버중 | 작성시간 26.06.19 ㅋㅋ 전 코인저점인줄알고 샀는데 지하실이더라구여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19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