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6월에 코스피 손절하고 코인 산 사람있나요?? 작성자대중교통카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3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게나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존버중 | 작성시간 26.06.19 ㅋㅋ 전 코인저점인줄알고 샀는데 지하실이더라구여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19 ㅠ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