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게 전화로 갑자기 위생청이다 하면서 연락왔었는데
저희가 2월에 뭘받아갔으니 그거에대한 위생검사 실시하겠다 이런 내용 이었습니다
당연히 저는 받은게 없으니 따지고 들었고 확인해볼태니 명함과 관련서류가 있으면 보내라고 했어요
이렇게 와서 시청에 문의한결과 저런사람 있지도 않고 저런내용 자체를 시행한적없다 합니다
아마 와인피싱같은 부류같은데 조심하시길바래요
다음검색
오늘 가게 전화로 갑자기 위생청이다 하면서 연락왔었는데
저희가 2월에 뭘받아갔으니 그거에대한 위생검사 실시하겠다 이런 내용 이었습니다
당연히 저는 받은게 없으니 따지고 들었고 확인해볼태니 명함과 관련서류가 있으면 보내라고 했어요
이렇게 와서 시청에 문의한결과 저런사람 있지도 않고 저런내용 자체를 시행한적없다 합니다
아마 와인피싱같은 부류같은데 조심하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