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로아 장패드 고무냄시남 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작성시간 26.06.19 전 스틸시리즈 페브릭 좋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스틸 페브릭
-
작성자봄꽃 작성시간 26.06.20 저쓰는거 조움
앱코 유리코팅 일월오봉도 장패드
https://naver.me/xCjW0Ch1
냄새 하나도 안나고 두툼해요
짱좋은 박스에 담겨와서 선물도 많이 했는데
받은 지인들 다 만족함
이렇게 홀로그램으로 빛나서 짱이뿜
근데 fps하는 친구는 좀 미끄러워서 적응이 필요했다고 그러긴 함
장패드 치곤 사이즈가 좀 앙증맞은편이기도 함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 모야 유리코팅이 진짜있넹?!!! 오 이거이쁘다 사무용으로만 쓸거라서
-
답댓글 작성자봄꽃 작성시간 26.06.20 또다시으악 진짜 좋은 점은 관리도 엄청 편하다는거에요
뭐 흘려도 슥 닦으면 됨..!!
저 저 위에 제로콜라 500ml 쏟았는데
흐르는 물로 헹궈서 표면만 대충 닦고 건조대 하루 널어놨는데 냄새도 안나고 얼룩도 안남았어요 ㅋㅋㅋㅋ
(모서리 스티치가 실이라서 잘 말려줘야했음)
액체류 흘리면 흘린 모양대로 테두리는 남긴하거든요
물티슈로 살살 닦은담에 휴지로 테두리 경계 살살 닦아서 풀어주면 얼룩도 안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