싯팔 한쪽은 보냈다 한쪽은 못 받았다 작성자Just Do It|작성시간26.06.19|조회수28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둘이 통화하고 뽀뽀해왜 내가 중간에서 욕 먹어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뽀뽀할수 있나요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도면 보냈는데요 작성자kittykick | 작성시간 26.06.19 어이 김책임 와서 직접 확인해보던가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9 혹나껴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19 자네 일루와 뽀뽀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