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덥고습함

작성자이렇게쓰면 다시 위로 올려보겠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1

잔말말고 에어컨 파워 냉방으로 틀어. 나 지금 굉장히 습하니까 에어컨 파 워냉방으로 틀어. 에어컨 잔말 하지 말고 파워냉방으로 틀어. 전기세 아낄 상각하지 말고 파워냉방으로 틀어. 나 지금 바깥에 돌아다니면서 굉장히 습 하니까 파워냉방으로 틀어잉. 제습으로 틀생각하지마 무조건 파워냉방 잔말 하지 너 그 입 입 나부리지말고 무조건 파워냉방으로 틀어. 나지금 못살겠으 니까 파워냉방 으로 들어. 잔기세 아낄 생각 하지말고 파워냉방으로 틀어 잉. 나지금 굉장히습해 너무더워 파워냉방으로 틀어. 알았어? 파워냉방으 로 틀어. 알았어 몰랐어 지금 장난하지말고 그 입 나대지말고 무조건 파워 냉방으로 틀어. 알았어? 알았냐고 몰랐냐고 내가 물어보잖 너 대답안해 내 가 얘기 하잖아 너 안틀꺼야 안틀꺼야 틀꺼야 안틀꺼 야 내가 얘기하잖아 진 말말고 파워냉방으로 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