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상 잘알 있으신분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19|조회수523 목록 댓글 42

원래 화상 간지럽나요
메디폼 1일 1교체
화상연고+후시딘 섞어서 바르고 하이어쩌고 그거 붙이고 아쿠아방수로 2차밀봉해두는데
낫는지는 모르겠고..

1. 연고 안바르고 밴드 안붙였으면 이미 아물고
흉이 생겼을 것같음(딱쟁이🙄..)

2. 연고바르고 매일 드레싱중인데 주변부위 간지럽고
진물이..멈추지않아요🥲
원래 화상들이 다 이렇나여
쓰으으읍...물집도 없는데 히한허네~~

아무튼...계속 연고바르고 하이어쩌고메디폼이 맞나용
넘 간지러워욥..
병원은 죄송하지만 때려죽여도 안가요ㅜㅜ..
시간없음이슈..
간다면 월요일..고민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숭모 | 작성시간 26.06.19 저 알기론 습윤 그건 바로바로 갈면 안되는걸로 아는데, 사용법은 읽어 보신거져? 언제 화상 입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번주 일요일이요! 아 아니다 7일이니까 2주전이네요🙄
    바로 갈면 안될거같긴해요 살이 같이 뜯겨서..근데 운동하고 손닦고 머 그러느라 이미 다 밀려서..그대로 방치보다 새로 연고바르고 붙이는게 맞다구 판단했어요😢..
  • 작성자서자자동차 | 작성시간 26.06.19 흉질꺼같은데 병원 꼭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흉..절대안대....월요일 예약갈김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9 저 초등학교때 화상입은거 민간요법 하다가 치료시기 놓쳐서 지금도 흉터이써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