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할때 보고 첨본거긴한데....ㅋㅋㅋㅋㅋㅋ
아니 손님들 있었구 계산하는데 약간 대각선???쪽에서 계속 기다리시더라구요????
엥???왜 계속 기다리고있지??누구지??어디서봤는데ㅋㅋㅋㅋ누굴까?ㅋㅋㅋㅋ이러고있는데ㅋㅋㅋ
저 기억하시냐고 해서ㅋㅋㅋㅋㅋㅋ
어엇..머뭇 거렸더니ㅋㅋㅋㅋㅋㅋㅋ
건물주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다음검색
계약할때 보고 첨본거긴한데....ㅋㅋㅋㅋㅋㅋ
아니 손님들 있었구 계산하는데 약간 대각선???쪽에서 계속 기다리시더라구요????
엥???왜 계속 기다리고있지??누구지??어디서봤는데ㅋㅋㅋㅋ누굴까?ㅋㅋㅋㅋ이러고있는데ㅋㅋㅋ
저 기억하시냐고 해서ㅋㅋㅋㅋㅋㅋ
어엇..머뭇 거렸더니ㅋㅋㅋㅋㅋㅋㅋ
건물주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