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않이 건물주님 얼굴 못알아봄;;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560 목록 댓글 16

계약할때 보고 첨본거긴한데....ㅋㅋㅋㅋㅋㅋ
아니 손님들 있었구 계산하는데 약간 대각선???쪽에서 계속 기다리시더라구요????
엥???왜 계속 기다리고있지??누구지??어디서봤는데ㅋㅋㅋㅋ누굴까?ㅋㅋㅋㅋ이러고있는데ㅋㅋㅋ

저 기억하시냐고 해서ㅋㅋㅋㅋㅋㅋ
어엇..머뭇 거렸더니ㅋㅋㅋㅋㅋㅋㅋ
건물주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쩝쩝이진짜싫다 | 작성시간 26.06.19 주인님을 못알아 보시다니 ㄷㄷㄷ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주님을 못알아보시다니....
  •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19 이건좀 논란될지도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9 주인님을 못알아보다니 ㄷㄷ
  • 작성자콰트로치즈와퍼 | 작성시간 26.06.19 500원만 깍아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