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거ㅜ맞죠....?
아닌가??????
뭐가이상한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똥꾸빵꾸우 재용재용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작성시간 26.06.19 글로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이게 다크모드하니까 구분이 잘안되네요 사진으로는 보여드리고싶은데 ㅋㅋ
원래키보드위에 채팅창 보였다가 이게 키보드위로 따로 떨어져나오고 카톡치면 아래에그냥 하나씩 올라오는거였다가 갑자기 채팅창에서 메신저가 슥슥 날아가는 모션임니다 나중에 함봐보세용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19 해줘
-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