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 뭐야 카톡 채팅창 왜 바뀜...??

작성자전소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352 목록 댓글 14

바뀐거ㅜ맞죠....?
아닌가??????
뭐가이상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똥꾸빵꾸우 재용재용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19 글로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이게 다크모드하니까 구분이 잘안되네요 사진으로는 보여드리고싶은데 ㅋㅋ
    원래키보드위에 채팅창 보였다가 이게 키보드위로 따로 떨어져나오고 카톡치면 아래에그냥 하나씩 올라오는거였다가 갑자기 채팅창에서 메신저가 슥슥 날아가는 모션임니다 나중에 함봐보세용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해줘
  •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