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운자로 투약 시작 ㅋㅋㅋ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19|조회수354 목록 댓글 8

피하지방에 살짝 맞는거라 그런지 아무 느낌이 없어서 이게 맞은건가 싶음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19 화이팅!!!! 저 5로 유지중인데 너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와 이거 머임 ㅋㅋㅋㅋㅋㅋ 아까 밥 먹고 맞은건데 진짜 못 먹는데도 막 쑤셔넣은 느낌임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19 주삿 바늘이 아프지 않다니 대단하시네요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19 마운자로 이겨내기 D+1일차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19 마운자로 도움으로 6개월 동안 22kg빼고 병원에서 약빨 너무 잘받는다고 그만 맞으라고해서 단약 후 유지 1개월차입니다 화이팅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