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컬리 목란 짬뽕 드셔본분들 질문..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165 목록 댓글 6

면을 해동하지 말고 끓는물에 넣어서 2분이라고 하는데

1. 끓기전까지 기다렸다가 끓고나서 2분
2. 넣고나서 안끓어도 2분

둘 중에 뭐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9 1번으로먹엇던거같은데
  •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19 끓는물에 넣으라니까 끓고나서 넣고 2분후에 먹으면 맞을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끓고나서 넣는데 다시 끓을때까지 기다렸다가 2분인지 헷갈려서 ㅎㅎ
  • 답댓글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19 배고픈하마 아아ㅏ 근데 별차이 없을듯 해요 그정도 시간은 면 식감 취향따라 드시면 될듯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9 말그대로 2분 아닌가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