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을 해동하지 말고 끓는물에 넣어서 2분이라고 하는데
1. 끓기전까지 기다렸다가 끓고나서 2분
2. 넣고나서 안끓어도 2분
둘 중에 뭐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hopper 작성시간 26.06.19 1번으로먹엇던거같은데
-
작성자냥이가체고얌 작성시간 26.06.19 끓는물에 넣으라니까 끓고나서 넣고 2분후에 먹으면 맞을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끓고나서 넣는데 다시 끓을때까지 기다렸다가 2분인지 헷갈려서 ㅎㅎ
-
답댓글 작성자냥이가체고얌 작성시간 26.06.19 배고픈하마 아아ㅏ 근데 별차이 없을듯 해요 그정도 시간은 면 식감 취향따라 드시면 될듯
-
작성자왈왈컹컹 작성시간 26.06.19 말그대로 2분 아닌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