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오아이 갑자기 하이라이트 부분 멜로디가 되게 낯이 익는데…

작성자TxTx|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 목록 댓글 1

옛날 노래 비슷한 느낌이…

저만 느끼나요?

 

필자95년생

 

노래는 찰떡같이 넘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9 어제 우리가 찾은 것은 무엇인가 잃은 것은 무엇인가 버린 것은 무엇인가으아으아으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