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갑자기 하이라이트 부분 멜로디가 되게 낯이 익는데… 작성자TxTx|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옛날 노래 비슷한 느낌이…저만 느끼나요? 필자95년생 노래는 찰떡같이 넘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9 어제 우리가 찾은 것은 무엇인가 잃은 것은 무엇인가 버린 것은 무엇인가으아으아으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