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쏘카 테슬라 모델X 주행요금 무료래서 차 빌려보려는데

작성자양갈비청양고추|작성시간26.06.19|조회수1,873 목록 댓글 2

인천 > 강릉 까지 전기 한번 완충 하면 충분할까요?
원래도 테슬라 X나S 타보고 싶었는데 이 참에 타보려고요
보니 래플 이벤트도 하던데 레인지로버 이보크 한달 추첨으로 주던데
이건 응모 계속하고 있는데 되면 이걸로 여행가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
https://stay-event.socar.kr/787e30c7790543ccbc4d4249aec35ad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커 | 작성시간 26.06.20 오 한달구독권은 한달 무료대여인가요?
  • 작성자후라이드칰 | 작성시간 26.06.21 강릉까지 완충하면 갈만 합니다. 혹시 부족하면 휴게소 잠깐 들려서 식사 하시는 동안 충전 하시면 좋구요. 그리고 덕분에 추첨 응모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