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당에서 사장님한테 들을수 있는 제일 기분 나쁜말

작성자치킨은뿌링클|작성시간26.06.19|조회수346 목록 댓글 10

또 먹어요? 배 안불러요? 그걸로 부족해요?

 

아니 ㅅㅂ 내가 공짜로 달라는것도 아니고 내돈낼테니까 더 달라는데 그걸 왜 뭐라함?

 

이러면 갑자기 기분 확 상하고 담부터 절대 안가게됨. 살면서 딱 2번 들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치킨은뿌링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번 들어봤습니다....둘다 첨 가는 식당이었고 제가 덩치가 좀 있어서 고기 먹으러 가도 고기랑 찌개랑 해서 공깃밥 2~3개씩 먹긴 해요...그래도 저렇게 놀라면서? 아님 꼽주면서 저렇게 말해요...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9 나같으면 저희 식당 음식이 입에 잘 맞으시나봐요~ 이러면서 더 팔겠다 장사를 못하네
  • 작성자into Dust | 작성시간 26.06.19 먹방 유튜버들 방송보면 비슷한말 하는거 본거같은데 ㄷㄷ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19 장사하면서 저런 말을 쓰시네..
  •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19 장사못하네 한공기 더 드시게 콜라캔하나 드려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