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먹어요? 배 안불러요? 그걸로 부족해요?
아니 ㅅㅂ 내가 공짜로 달라는것도 아니고 내돈낼테니까 더 달라는데 그걸 왜 뭐라함?
이러면 갑자기 기분 확 상하고 담부터 절대 안가게됨. 살면서 딱 2번 들어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치킨은뿌링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2번 들어봤습니다....둘다 첨 가는 식당이었고 제가 덩치가 좀 있어서 고기 먹으러 가도 고기랑 찌개랑 해서 공깃밥 2~3개씩 먹긴 해요...그래도 저렇게 놀라면서? 아님 꼽주면서 저렇게 말해요...
-
작성자둘기얏2 작성시간 26.06.19 나같으면 저희 식당 음식이 입에 잘 맞으시나봐요~ 이러면서 더 팔겠다 장사를 못하네
-
작성자into Dust 작성시간 26.06.19 먹방 유튜버들 방송보면 비슷한말 하는거 본거같은데 ㄷㄷ
-
작성자LUCY 작성시간 26.06.19 장사하면서 저런 말을 쓰시네..
-
작성자Sheldon 작성시간 26.06.19 장사못하네 한공기 더 드시게 콜라캔하나 드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