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 갑자기 폰 심카드 인식이 안댐요... 작성자닉네임이열일곱글자까지만되는걸아세|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가야되는데 삼페가 안찍힘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nto Dust | 작성시간 26.06.19 마그네틱 케이스를 쓰고있으시면 케이스를 빼보세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