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퇴근 후 계획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5

가게에서 돼지갈비 싸간다음에 소주 딱 한 병만 마셔야지

안원잘부 새로 올라온거 봐야지 이히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아 하꼬일때 팔로우 하던 애들이 너무 떠서 무섭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작년에 노래 추천글 몇 번 올렸는데 꼬맹이들 이젠 알아서 쑥쑥 크는 중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죽순테타 이제ㅡ놔준다 다른 하꼬 찾아봐야지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에이사 하꼬중독자 ㄷㄷ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죽순테타 대형은 기본빵 해서 팔로우 쭉 해도 부담이 없는데 하꼬애들은 사라지거나 진짜 로또급으로 뜨면 신기하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