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글씨체 어떤가요 작성자伯爵|작성시간26.06.19|조회수2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글 보고 생각난건데저 정도는 아니지만 별로 신경 안쓰고 평소 속도로 쓰면 저도 꽤 악필이라고 생각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9 읽을순있는정도 작성자한국인. | 작성시간 26.06.19 제가쓴거 제가 못읽을때도 종종있긴함 근대 저 맨위 저정돈아님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0 성경노트 쓰면서 많이 나아졌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