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90년생인데요 작성자나생문|작성시간26.06.19|조회수3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용~ 저 군인때 태어나지도 않은어린 아이돌 유튜브를 찾아보고 있슴다.... 피디니무 피디니무~ 오이쒸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19 ㅑ야호 작성자벳지 | 작성시간 26.06.19 안녕친구님!!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19 물고기 오이데~ 작성자Darth Vader | 작성시간 26.06.20 반갑다 친구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