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문 열고 자는분?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9|조회수265 목록 댓글 10

아직은 에어컨 안켜고 창문 열고 선풍기로 연명 중인데요

창문 열고 자는 분들 밖에 소음 신경 안쓰이나요?

아님 무시하고 잘 주무시나?

그것도 아님 창문 닫고 선풍기 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19 한번자면 꿀잠자서 ㄱㅊ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9 소음보다는 지금은 습도때문에 ㄹㅇ..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온도는 비와서 내려갔는데 습도가 92퍼네요
  • 작성자연중무휴 | 작성시간 26.06.20 소음은 신경안쓰고 잘 자는데 미세먼지랑 습도 상황보고 창문개폐 결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지금 비내리는데 살짝 열고 자야겠어요 오늘 따라 왜케 안졸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