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에어컨 안켜고 창문 열고 선풍기로 연명 중인데요
창문 열고 자는 분들 밖에 소음 신경 안쓰이나요?
아님 무시하고 잘 주무시나?
그것도 아님 창문 닫고 선풍기 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iamond Queen 작성시간 26.06.19 한번자면 꿀잠자서 ㄱㅊ
-
작성자아이사 작성시간 26.06.19 소음보다는 지금은 습도때문에 ㄹㅇ..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온도는 비와서 내려갔는데 습도가 92퍼네요
-
작성자연중무휴 작성시간 26.06.20 소음은 신경안쓰고 잘 자는데 미세먼지랑 습도 상황보고 창문개폐 결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 지금 비내리는데 살짝 열고 자야겠어요 오늘 따라 왜케 안졸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