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쿸인도 아닌데 한양병 들었음 한양 가고 싶음

작성자@무케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213 목록 댓글 3

하아 조만간 갔다와야 할련지
그냥 한양 가서 지하철 타도 뭔가 색다른거 같음
하아 당일치기 하면 힘들고 주말에 가면 사람에 치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tch | 작성시간 26.06.19 한양 나가서 한적하고 텅빈 신도시 갬성 느끼고 싶음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9 한양에 랑이 출현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19 한양대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