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쿸인도 아닌데 한양병 들었음 한양 가고 싶음 작성자@무케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2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아 조만간 갔다와야 할련지그냥 한양 가서 지하철 타도 뭔가 색다른거 같음하아 당일치기 하면 힘들고 주말에 가면 사람에 치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itch | 작성시간 26.06.19 한양 나가서 한적하고 텅빈 신도시 갬성 느끼고 싶음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9 한양에 랑이 출현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19 한양대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