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히든싱어8 보면서 김장훈 형님 진짜 다시봤네요

작성자등 긁긁|작성시간26.06.19|조회수173 목록 댓글 0

원래 멋있는 사람인건 알았지만

진짜 온 세상이 본인을 조롱하고 놀렸는데 무너지지 않고 오히려 기부도 더 하고 자신의 신념 아래서 삶을 멋지게 갈무리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뭔가 다른 가수들보다 더 울컥 했네요

댓글중에 가장 긁혔던 댓글은 노래 못한다 닭 울음이냐 못생겼다 이런건 신경도 안쓰는데 어떤 초딩이 깝치지마 네글자 쓴건 긁히셨단게 넘 웃겼음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