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넷플 남편들 후기 (노스포)

작성자도마도보끔|작성시간26.06.20|조회수516 목록 댓글 0

개노잼..

 

육사오 감독/각본이라 그래도 기대좀 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 하나도 없음 진짜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만 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