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희 동네는 비도 비인데 바람이 개쩌네요 작성자등 긁긁|작성시간26.06.20|조회수1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곧 창문 날아갈듯ㄷㄷ덜컹덜컹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0 광주도 점점 심해지네요 무솨와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