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 겁나 오네 ㄷㄷㄷ

작성자넌 나에게 꽃이고 난 너에게 꽂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90 목록 댓글 2

빗소리에 잠에서 깻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생문 | 작성시간 26.06.20 폭우 수준 ㅋㅋㅋ 근데 이렇게 시원하게 한번 내릴때 됐었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넌 나에게 꽃이고 난 너에게 꽂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쵸 ㅋㅋㅋㅋㅋㅋ 창문열고 잣는데 빗소리에 깻는데 겁나 꿉꿉하더라고요 ㅌㅋㅋㅋㅋ 창문닫교 제습돌려야겟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