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제습기 있으십니까ㅏㅏ 작성자또리또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1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룸 3평 정도 되는데 혹시 제습기 괜찮은거 있나요?? 리뷰랑 많이팔린거 찾아보고 있는데 죄다 리뷰 알바같아서;;추천 부탁드림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20 다 또이또이해여 싼거 쓰세요 전 위닉스꺼 5년째 잘쓰는중 왠만하면 18리터정도로 사세요 물탱크는 거거익선임 작성자홍식병식애비 | 작성시간 26.06.20 물탱크 큰게 짱임다 제습기는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0 위닉스 쓰다가 소음땜에 lg꺼 특가 나오자마자 삼...물통은 클수록 좋음 최소 18L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20 물탱크 큰 거 ㄱ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