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직 제습기 있으십니까ㅏㅏ

작성자또리또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180 목록 댓글 4

원룸 3평 정도 되는데 혹시 제습기 괜찮은거 있나요??

 

리뷰랑 많이팔린거 찾아보고 있는데 죄다 리뷰 알바같아서;;

추천 부탁드림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20 다 또이또이해여 싼거 쓰세요 전 위닉스꺼 5년째 잘쓰는중 왠만하면 18리터정도로 사세요 물탱크는 거거익선임
  • 작성자홍식병식애비 | 작성시간 26.06.20 물탱크 큰게 짱임다 제습기는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0 위닉스 쓰다가 소음땜에 lg꺼 특가 나오자마자 삼...물통은 클수록 좋음 최소 18L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20 물탱크 큰 거 ㄱ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