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돌지난 아이가잇는데 집에서 일반식 저염으로 먹는중임
근데 어린이집에서 어제 돈까스(소스포함)에 마카로니도 먹고 퍙소에도 약간 고염식 메뉴들이나오고 엄청 잘먹는다함
그래서 집에만오면 밥을 안먹고 다 던져버림...ㅋㅋ
이거때문에 와이프가 힘들어해서 걍 키즈노트에 고염메뉴는 자제부탁드린다고 귀엽게말하라고 했는데
얼마전에 이지훈? 뭐 그 와이프도 논란잇기도했고 너무 극성같다고 혼자 계속 고민하는중이네영...ㅋㅋㅋ
+
고염반찬을 안멕이면 되는거아닌가 혼자 편하데생각했는데 그럼 아기가 배고파하고 와이프도 어린이집 다니면 포기하는게 맞긴해... 라고 얘기해서 걍 저희가 저염포기하는걸로 결론지엇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코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매도버튼모르는폭주기관차 작성시간 26.06.20 애기들은 뭐라도 잘먹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ㅎㅎ
-
작성자ysysaby 작성시간 26.06.20 다 맞춰줄순없죠 거기도 다 공동체생활인데
조그만 부탁하나 한건데 부담인가? 라고 생각할순있지만 입장바꿔생각해보면
어린이집입장에서 모든 부모들 조그만 부탁이라고 하나둘씩 말하면 그게 수십개가 되고 일이늘어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코코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고민하다가 극성이라생각해 안했습니다
-
작성자아스날아드벡라프로익돈까스 작성시간 26.06.20 얼집 다니는 순간 걍 저염은 없다고 해야됨 애기 음식할 때 연두 넣어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