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혹시 극성 진상맘인가요?

작성자코코애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2 목록 댓글 54

이제 돌지난 아이가잇는데 집에서 일반식 저염으로 먹는중임
근데 어린이집에서 어제 돈까스(소스포함)에 마카로니도 먹고 퍙소에도 약간 고염식 메뉴들이나오고 엄청 잘먹는다함
그래서 집에만오면 밥을 안먹고 다 던져버림...ㅋㅋ
이거때문에 와이프가 힘들어해서 걍 키즈노트에 고염메뉴는 자제부탁드린다고 귀엽게말하라고 했는데
얼마전에 이지훈? 뭐 그 와이프도 논란잇기도했고 너무 극성같다고 혼자 계속 고민하는중이네영...ㅋㅋㅋ


+
고염반찬을 안멕이면 되는거아닌가 혼자 편하데생각했는데 그럼 아기가 배고파하고 와이프도 어린이집 다니면 포기하는게 맞긴해... 라고 얘기해서 걍 저희가 저염포기하는걸로 결론지엇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코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매도버튼모르는폭주기관차 | 작성시간 26.06.20 애기들은 뭐라도 잘먹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ㅎㅎ
  •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20 다 맞춰줄순없죠 거기도 다 공동체생활인데
    조그만 부탁하나 한건데 부담인가? 라고 생각할순있지만 입장바꿔생각해보면
    어린이집입장에서 모든 부모들 조그만 부탁이라고 하나둘씩 말하면 그게 수십개가 되고 일이늘어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코코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고민하다가 극성이라생각해 안했습니다
  • 작성자아스날아드벡라프로익돈까스 | 작성시간 26.06.20 얼집 다니는 순간 걍 저염은 없다고 해야됨 애기 음식할 때 연두 넣어서 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