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큰일나씀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20|조회수159 목록 댓글 4

엄마 환갑생신때
이벤트로 작은 현수막 같은거 주문하려고 했는데
식당에서 붙이고 사진도 찍고 하랴구.....
쫌...많이 큰걸로 주문을 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크기보고 당황;;;
아빠때도 했는데 아빠현수맏 거의 두배 ㅋㅋㅋㅋㅋ

아 너무 큰거 같은디:;;; 큰일났넼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0 온동네 자랑!!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0 가족끼리 들고 찍어요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네잔치되어벌임
  • 작성자파프코니 | 작성시간 26.06.20 어머님 장원급제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