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핑계고 근데 볼때마다 대단한게ㅋㅋㅋㅋ

작성자LUCY|작성시간26.06.20|조회수1,500 목록 댓글 14

핑계고 하기전만 해도 유재석이 지금 유튜브해도 성공 어려울거라면서 얘기 진짜 많았는데 그 레드오션을 뚫고 지금은 거의 한국 유튜브 원탑같음ㅋㅋㅋㅋㅋ 유재석 능력만 있는건 진짜 아니겠지만ㅋㅋㅋ 이제는 웬만한 사람들 다 나가고싶어하는...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U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길어도 재밌으면 다 보는거였음!
  •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20 라디오로 틀어놔도 꿀잼
  • 답댓글 작성자LU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냥 틀어놓기 넘 좋음ㅋㅋㅋ
  • 작성자Super League | 작성시간 26.06.20 올해 시상식은 몇명 빼고
    나왔던 사람들 다 나올 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LU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정도면 콘서트장 대관해야 됨...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