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게 토스포인트 글 보고 궁금해졌는데요

작성자새내깅|작성시간26.06.20|조회수287 목록 댓글 4

저희 지자체 기준 지역사랑상품권 사면 10%할인해주는데요(30만원을 27만원에 삼)

친구랑 2만원짜리를 먹고 제가 지역사랑상품권으로 결제 했다면

만원 받는거 괜찮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봉 | 작성시간 26.06.20 당연
  • 작성자Hearts2Hearts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노상관이긴 한데
    말도 안해주고 매번 자기가 계산 하겠다고 하다가 나중에 할인 받고 있다는걸 알았으면 기분 나쁠듯?
  • 작성자평범한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시시비비 많아서 애초에엔빵이면 그냥카드추천
  • 답댓글 작성자새내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뭔가 좀 그래서 혼밥하거나 사줄때만 쓰긴하는데 거기 댓글들보다가 문득 궁금했어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