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유통기한 지난거 작성자아허헤으므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6년 2/12일 까지인데 지금약 4개월정도 지난건데 본인이라면 먹는다?안먹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0 ㄴㄴ 작성자흐어어예~ | 작성시간 26.06.20 끓이면 기름쩐내 엄청나서 결국 버리게되더라궁ᆢ 작성자bloodborne2 | 작성시간 26.06.20 먹어봤는데 배가 좀 아프긴함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0 라면은 유통기한 지나면 기름 쩐내가 올라와서 먹을게 못됨요 작성자한예슬 | 작성시간 26.06.20 보통그러면 기름쩐내 때문에 못먹어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