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면 유통기한 지난거

작성자아허헤으므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3 목록 댓글 9



26년 2/12일 까지인데 지금
약 4개월정도 지난건데
본인이라면
먹는다?
안먹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0 ㄴㄴ
  • 작성자흐어어예~ | 작성시간 26.06.20 끓이면 기름쩐내 엄청나서 결국 버리게되더라궁ᆢ
  • 작성자bloodborne2 | 작성시간 26.06.20 먹어봤는데 배가 좀 아프긴함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0 라면은 유통기한 지나면 기름 쩐내가 올라와서 먹을게 못됨요
  • 작성자한예슬 | 작성시간 26.06.20 보통그러면 기름쩐내 때문에 못먹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